Bulehost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자
웹호스팅을 사용해야할 때 어떤 호스팅을 사용해야 좋을까?

필자는 처음 웹호스팅을 사용할때 블루호스팅(bulehost)을 사용했다 초기 가입시에 아주 매력적인 가격이 었기도 하지만, 해외에 있는 호스팅이기도 했으며, 서비스 항목에 비해 조건이 좋았기때문 입니다.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바로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항목이 많았기도 하지만 여러개의 DB 파일 생성 입니다.  한국내에 웹호스팅을 제공하는 업체에서는 대부분 웹공간 및 DB파일 생성에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블루호스트에서도 제한을 두는것이 있습니다.그것은 바로 웹호스팅상에서 사용되어지는 소프트웨어형태로 사용되는 데이터 구조파일에 대한  갯수는 50,000만개이며, 이는 cPanel 계정당을 기준으로 합니다.  계정이 200,000개의 파일을 초과한다면 서비스약관을 위반한것으로 간주하고 계정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쉽게 설명하면 블루호스트의 기본 호스팅서비스 이용시 1개의 계정에서 여러개의 웹사이트를 운영할수는 없다는것입니다. 경험상. Magento솔루션의 쇼핑샵을 3~4개 세팅시에 관련 경고 메세지를 받았던 경험으로는 간단한 구조의 사이트라면 추천 하지만, 복잡한 구조와 여러개의 웹사이트를 구동하고자 한다면 위 사항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블루호스트 전체 서비스가 데이터 구조파일에 대한 제한을 두는것은 아닙니다. 좀더 비싼 서비스를 사용하게되면 제한하는 데이터 구조파일의 갯수도 늘어 납니다.

추가적으로 블루호스트는 초기에 호스팅을 구매할때는 저렴합니다. 초기에 호스팅을 구매할때 장기간으로 구매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서비스 기간이 지났을때는 세일하는 가격의 서비스를 받지 못하기때문에 많이 비싸다는것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STAY IN THE LOOP

Subscribe to our free newsletter.

[fusion_form form_post_id="4569" margin_bottom="0" hide_on_mobile="small-visibility,medium-visibility,large-visibility" /]

Related Posts

View all
  • Continue reading
  • Continue reading
  • Continue reading
  •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