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Description

영문 해외 쇼핑몰을 제작시에 필수적인 항목으로는 기업의 제품 분석, 수출대상국가와 고객선호도 조사, 결제 및 배송방법, 경쟁 해외 쇼핑몰 및 홈페이지의 분석, 메뉴 구성 및 콘텐츠 기획을 통한 스토리보드 작성이 중요합니다.

위 사이트는 중소기업진흥공단 B2C 해외판매대행 사업의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해외 진출시에 필요한 해외 마케팅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사이트 제작 기획 시 다양한 제품군의 제품 분석 및 기획을 토대로 사이트의 카테고리의 분류 정의 하였으며, 다년간의 축적된 해외 시장 분석 DB를 통한 제품 판매 전략 및 시장 분석을 통해 마케팅 진행 계획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사이트 구축의 빠른 진행을 위해 해외 전자상거래 솔루션인 MAGENTO를 이용하였으며,  결제수단은 Paypal, 배송사는 DHL 및 UPS 를  세팅 설정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M2E 익스텐션을 세팅하여 아마존, 및 이베이 마켓플레스와 연동하여 마케팅과 판매의 최적화를 이루었습니다.